- 학과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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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2학기 취업계 신청 안내
2025-2학기 취업계 신청 서류 안내 제출 서류 목록 재직증명서(신청시, 학기말 총 2회 제출) 근로계약서(사본 가능) 4대보험 가입 확인서(신청시, 학기말 총 2회 제출) 첨부 파일 중 2, 3, 4, 5번 파일 수강 교과목 담당 교수님의 허가 메일(수신메일 본문 화면 캡쳐) * 근로계약서는 사본 제출 가능, 이외 서류는 반드시 원본 제출, 스캔 및 팩스 불가하므로 우편 혹은 방문 제출 필수 우편 주소: 경기도 부천시 지봉로 43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 M206 경제학과(14662) * 학기 중 취업학생 출석인정 신청은 취업시작일로부터 2주(14일)이내에 신청해야 하며, 방학/휴학 중에 취업을 하였을 경우 개강일을 기준으로 개강일로부터 2주(14일)이내에 신청해야 합니다. 반드시 신청 기한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기재되어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출 기한이 정해져 있으므로 문의 사항은 즉시 학과로 전화 바랍니다.) 가. 취업학생 출석 관리 운영 지침 주요 내용: 첨부파일 1 참조 1) 취업학생 출석관리 대상자 ① 111학점 이상 취득하여 당해 학기에 졸업 (2026년 2월 졸업)이 가능한 자로 조기취업한 학생 ② 근로 확인자료(재직증명서, 근로계약서 및 4대보험가입확인서 등)를 제출할 수 있으며, 정규직 및 채용전환형 인턴으로 근무(예정)중인 학생 2) 학기 중 취업출석인정 제출 서류 * 학생 서명 및 기재 사항이 누락되지 않도록 작성하며, 서류는 모두 원본 제출이 원칙(근로계약서는 사본 제출 가능)이므로 우편 혹은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기 바랍니다. (스캔 및 팩스 불가) ① 조기 취업자 출석인정 신청원 (첨부파일 2) : 신청원에 있는 각 과목 담당교수 서명은 담당교수의 학생 취업 사실 확인 메일로 증빙 가능 ②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학과장 교수 상담 확인서 (첨부파일 3) ③ 재직증명서, 근로계약서 및 4대보험가입확인서 등 관련 서류 : 재직증명서, 4대보험가입확인서 2회 제출 (신청 시, 학기말) ④ 개인정보수집활용동의서 (첨부파일 4) ⑤ 취업공결확인서 (첨부파일 5) 3) 운영 기준(각 항목당 세목은 첨부파일 1 참조) ① 취업학생 증빙 제출 서류는 재직증명서, 근로계약서 및 4대보험가입확인서로 제한한다. ② 취업학생이 출석인정 제도를 신청할 경우,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에 동의해야 하며, 재직상태를 확인해야 할 경우에는 학생에게 추가로 자료를 요구할 수 있다. ③ 취업학생 출석인정 신청원과 증빙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취업학생 출석인정을 불허 및 취소할 수 있다. ④ 취업학생 출석인정 신청은 원칙적으로 1회에 한한다. ⑤ 정규학기 출석인정 신청자가 계절학기까지 출석인정 신청 시, 이는 1회 신청으로 간주한다. 단, 계절학기 수강 시 사유와 졸업확약서를 제출해야 한다. ⑥ 운영지침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의 사항은 교무처장이 검토하여 결정한다. ⑦ 취업학생 출석관리제도는 출석인정 여부에 대한 사항이므로, 시험(중간/기말)은 기본적으로 실시함을 원칙으로 한다. ⑧ 학기 중 취업 출석인정은 국내/외 취업시 인정가능하며, 기업체 임원 및 가족기업 근무 등의 상황에서는 인정할 수 없다. ⑨ 중도 퇴사자의 경우, 재직기간내에만 출석인정되며 퇴사 관련 서류를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경력증명서,4대보험가입확인서) 나. 참고사항 1)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되, 근로계약서의 경우 사본 제출이 가능합니다. 2) 계약직, 인턴의 경우 채용전환형만 인정됩니다. 근로계약서상 해당 내용이 포함되어야 하며, 미포함시, 반드시 정규직 전환이 가능함을 증빙할 수 있는 추가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3) 학기말 서류는 12월 15일 이후 발급한 서류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5.0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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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1학기 사물함 내용물 정리 안내
2025.0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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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학과 2025학년도 1학기 ELP+ 비교과 프로그램 학생 입력 안내
2025.0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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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8월 졸업 희망자 졸업성적 확인 안내
2025.07.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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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학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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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학습개발원] 2025학년도 2학기 맞춤형 SOS Class 학습자 모집 안내
가톨릭대학교 학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2025학년도 2학기 맞춤형 SOS Class 학습자를 모집합니다. 맞춤형 SOS(Support.Our.Students) Class는 본교 재학생의 교과목 보충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되는 동료 튜터링(peer-tutoring) 프로그램입니다. 2학기 수강 과목 중 원하는 과목을 신청하면, 해당 과목을 A학점 이상 받은 학습 튜터와 팀을 이루어 소규모(최대 1:3)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맞춤형 SOS Class 학습자 모집은 9월 08일(월)부터 9월 14일(일) 23:59까지입니다. (AI스마트통합지원시스템(AI코디)에서 신청, 첨부파일 참조) (신청 바로가기) https://aicodi.catholic.ac.kr/ptfol/sosClass/pgm/view.do?dataSeq=1000100 수강 교과목을 탐구하며 공부하고 싶은 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학습자 지원요건 • 본교 학부 재학생 - 휴학생, 수료생 지원 불가 2. 학습자 혜택 • ELP 10점 부여 ※ 총 학습시간이 10시간 이상이고, 기한 내 학습자 학습일지 제출시 점수 부여 3. 활동내용 • 학습시간 : 20시간 이내 • 튜터링 기간 : 9월 29일(월) ~ 12월 12일(금), 총 11주 ※ 차시별 온·오프라인 선택 진행 [1차시는 오프라인으로 진행] ※ 대면 튜터링 : 교내 공간(M011 등)에서 08:00~22:00 사이에 실시 ※ 비대면 튜터링 : 로그 기록 증빙 가능한 플랫폼으로 시간 제약 없이 실시 4. 지원 방법 • 지원기간 : 2025년 9월 08일(월) – 2025년 9월 14일(일) 23:59 • 지원방법 : AI스마트통합지원시스템 – My Activity – CUK튜터링 – 튜터링 모집공고(SOS Class) – 학습자 신청, 첨부파일 참조 5. 지원 시 유의사항 • 모집 기간 이전, 이후에는 신청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기간 내 신청 바랍니다. • 학습자 모집 종료 후 튜터 모집이 진행됩니다. 원하는 교과목을 신청하였더라도 추후 해당 과목에 신청한 튜터가 없다면 최종 팀 매칭 불가, 자동 취소됩니다. • 팀 구성 확인 : 9월 26일(금) AI스마트통합지원시스템 – My Activity – CUK튜터링 – 튜터링 신청내역 – 배정팀 명 확인 ◎ 문의 : 02-2164-4074 / ctl-learning@catholic.ac.kr (신청 바로가기) https://aicodi.catholic.ac.kr/ptfol/sosClass/pgm/view.do?dataSeq=1000100
2025.0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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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학습개발원] 2025학년도 2학기 대상별 학습지원 프로그램 튜터 모집 안내
2025.0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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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지원팀] 2025-2학기 수강과목 취소기간 안내 (온라인)
2025.0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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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팀] 후문 통제 안내(9월 9일(화) ~ 9월 10일(수)) > 후문 통행 가능(공사 잠정 중단)
2025.0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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